천연물질을 통해 탄생된 새로운 아토피 솔루션

아토피 질환을 겪고 있는 사람들이 급격히 증가함에 따라, 이를 해결할 수 있는 치료방법이나 치료제품에 대한 관심이 늘고 있다. 이미 시중에 나돌고 있는 스테로이드는 치료의 효과보다는 일시적인 진정의 효과만을 나타내 아토피를 해결할 수 있는 최선의 선택은 아니다. 아토피는 단순피부질환이 아닌, 아이들의 경우 성장을 방해하고 성격장애까지 일으킬 수 있는 종합적인 질환이라는 점에서 그 해결방법이 시급하다.


 

내 아이의 고통을 덜어주기 위해

수많은 연구가와 전문 의료인들이 아토피 치료제 개발에 몰두하고 있지만 뚜렷한 해결방안을 제시하지 못하고 있는 현실이다. 아토피를 유발시키는 원인이 다양하다고 하는 것은 그만큼 치료가 어렵다는 것을 뜻하기 때문이다. 한편, 기존의 아토피 치료방법으로 널리 쓰인 스테로이드 등의 연고를 바르는 방법은 주로 염증 등의 증상이 심한 경우에 많이 사용해온 방법으로, 스테로이드는 일종의 부신피질호르몬제로써 그 효과는 매우 우수하나 피부위축, 혈관확장, 탈색, 자반 등의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으므로 사용상에 주의가 필요하다. 대한피부과학회의 조사에 의하면, 2005년 약물 부작용 환자 중 48%가 스테로이드제 오남용으로 인한 부작용을 호소한 것으로 나타나기도 했다. 특히 아토피를 겪는 이들의 대부분이 성장기에 있는 어린 아이들이기에 보다 안전하고 부작용이 적은 아토피치료제의 개발이 시급하다. 여기에 아토피질환의 고질적 문제를 해결하고자 아토피를 새로운 각도에서 고민하여 해결책을 내놓은 이가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바로 ‘아토피를 연구하는 사람들’의 허상록 대표가 그 주인공이다. 어려서부터 심한 아토피를 앓아와 고통으로 매일 밤 쉽게 잠들지 못하는 둘째 아들을 보면서, 오래전부터 집안에 전해 내려오는 민간요법 및 천연약초에 관한 비법을 활용하여 치료제 개발을 계획했다는 허 대표는 아토피로 고통 받는 사람들 특히, 성장장애를 겪는 아이들의 고통을 조금이나마 해결할 수 있으리란 믿음으로 연구의 끈을 놓지 않았고, 그 믿음의 보답으로 ‘디마토피’라는 천연 아토피 화장품 브랜드를 탄생시켰다.

10여 가지 엄선된 천연물질에서 추출한 CURIA
▲ 허상록 대표
‘디마토피(Dematopy)’는 피부로부터 아토피를 떼어낸다는 의미로, 아토피 없는 세상을 만들어가겠다는 의지를 상징한다. CURIA를 가공하여 탄생한 디마토피는 천연성분을 사용하여 부작용이 없으며, 뛰어난 피부흡수력으로 간지러움을 진정시키는 효과가 탁월하여 무좀, 손발 갈라짐 등에도 큰 효과가 있다. CURIA는 10여 가지 이상의 천연물질을 본사의 고유한 분리, 숙성, 안정화 기술로 추출한 생약성분으로, 중금속이 불검출 된 안전한 물질로써 이미 그 신뢰도를 입증 받아 아토피안의 새로운 희망으로 떠오르고 있다. 무엇보다 아토피 환자들의 최대 고통인 가려움증의 신속한 해소와 함께 피부장벽기능을 회복시키는 데 획기적인 효능을 발휘하고 있다. CURIA의 재료로 사용되는 목초액은 전통한지 정제 목초액으로써, 수령이 15~20년 이상 된 참나무만을 엄선하여 전통가마방식으로 열분해하는 과정을 거친다. 달맞이꽃 종자유에만 극히 제한적으로 함유되어 있는 감마리놀렌산은 혈행개선 및 신체기능, 체력증진, 채내 염증반응과 유발물질을 저해하는 효능을 갖고 있다. 캐나다의 데이빗 호로빈 박사는 유아가 모유수유 중지 시 아토피가 발생하는 원인을 모유에 있는 감마리놀렌산의 결핍 때문이라고 진단하기도 했다. 또한 어성초추출액은 염증을 가시게 하는 민초로, 모세혈관의 혈액운반 작용을 촉진시킴으로써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하며 해독에도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상의 3가지 재료와 녹차추출물 등 총 10가지의 엄선된 천연물질을 통해 탄생된 디마토피는 아토피 환자들에게 73% 이상의 호전된 효과를 가져와 큰 관심을 얻고 있다. 이를 체험한 28세 한 여성은 태어날 때부터 아토피를 앓아 전신에 아토피 증상이 나타나는 등, 밤마다 극심한 가려움으로 숙면을 취하지 못하고 불면증까지 앓아왔다. 그러나 디마토피를 사용한 이후 잠을 이룰 수 없을 정도로 극심했던 가려움증이 치료 당일 밤부터 줄어들다가 이틀째 사라졌고, 건조증으로 각질이 일어나고 갈라졌던 피부가 부드럽게 돌아오는 등, 환부의 촉감과 색상이 일반 피부조직과 같이 되돌아옴을 몸소 체험할 수 있었다. 이 외에도 수많은 임상실험을 거쳐 그 효능을 입증 받은 디마토피, 허상록 대표는 ‘희망새’라는 저소득층 가정의 학생들을 후원하는 지역모임을 통해 아토피 무료치료 기회 또한 제공하고 있다. 현재 천연 아토피 화장품 개발 및 생체전류요법과 빛을 이용한 피부 관리 프로그램, 무좀 각질 관리 프로그램까지 폭넓게 운영하고 있는 ‘아토피를 연구하는 사람들’은 전국적으로 가맹점을 모집하고 있어, 그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NP

저작권자 © 시사뉴스피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