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미래를 예언해 드립니다”

무자년의 새로운 해를 맞이하여 많은 이들은 형식이 된 듯 신년운세를 보기위해 유명한 곳을 찾아 가기 십상이다. 최근 직장인 10명 중 6명은 신년운세를 이미 보았거나 볼 계획이며, 특히 남성은 이직이나 승진 등 직장 문제로 운세 상담을 받는 것로 조사가 되었다.
하지만 여성은 결혼문제로 상담을 하는 것으로 (32.1%)로 가장 많았으며, 그 다음은 건강문제(22.7%)와 재테크(20.5%), 승진 및 연봉인상 문제(18.5%)와 자녀문제(6.2%) 등의 순이었다. 취업포털 커리어가 직장인 1,572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 결과에 따르면, 응답자의 60.5%가 ‘신년운세를 보았거나 볼 계획이 있다’고 응답했다.
과학문명의 발달과 급변한 사회 속에서 편안한 삶이 주는 또 다른 혜택이 있다면 자신이 가진 사주팔자에 의해 어느 정도 미래의 운명이 예견 가능하다는 얘기이다.
가령 미래의 배우자를 선택할 때 정확한 카운슬링이 가능하다는 것이며, 자신의 앞길을 예언을 통해 개척해 나갈 수 있으며 이런 부분의 방법에 대한 제시가 가능하다는 것이다.
최근 홍대와 목동에 위치한 소문난 사주카페는 이런 결혼운 혹은 연애운을 전문으로 하는 곳으로 소문이 자자하며 많은 이들의 고민 상담을 시원하게 해결 하는 곳으로 유명하다.

사람의 인연이란 과연 정해져 있는가?

새해에 들어서면서 다양한 경로를 통해 여러 가지 인생사를 상담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특히 이직이나 결혼을 결정하는 등 주요 사안에 대해서 점을 보고 결정하는 경우가 많다고 한다. 이에 홍대와 목동사거리에 위치한 길운철학관의 길운선생의 인생 상담을 받기 위한 이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이곳은 이성친구문제, 사랑운, 애정운, 그리고 결혼운에 있어 대가로 알려져 있으며 배우자를 언제쯤 만날 수 있는지와, 만날 수 있는 시기에 있어 직접적인 방법을 제시를 함으로써 고객들의 신비함을 자아내고 있다.
그리고 일반 무속인이 이야기하는 형식적인 대답이 아니라 자신의 연애운에 있어 직접적인 답변을 드림으로 인해 해결책을 제시해 주고 있으며, 서로서로 이해하는 방법과 서로 교감하는 내용을 제시함으로써 많은 사람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홍대 사주카페의 길운 선생은“고객을 보다 더 쉬운 곳에서 접근 할 수 있도록 홍대와 목동에서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귀하의 미래는 배우자를 통해 바꿀 수 있으며, 그 배우자를 만나는 시기와 방법까지 제시해 드리기 때문에 현실을 인지 할 수 있는 많은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라고 밝혔으며 자신의 일에 자신감과 만족감이 드러나는 부분이다.
뿐만 아니라 이곳은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면 그 사람에게 접근하는 방법과 인연을 만나는 방법 역시 말해 드리고 있기에 희망을 줄 수 있는 내용으로 고객에게 올바른 행동에 관련해 조치할 수 있는 내용만을 말 해주고 있다.
길운선생은 한국 명리학의 대가로 각종 매체에도 소개된 바 있으며 역술인으로서 심리상담지도사와 성교육, 성상담전문가 자격증까지 취득한 배경을 전했다.
이에 길운 선생은 “부부생활에 관련하여 자식이 들어오는 시기가 있습니다. 그리고 불임부부를 위해 실시를 하고 있는 시험관 아기가 들어오는 시기도 역시 있습니다. 저는 시기를 알 수 있도록 언젠가 그 때를 가르쳐 주고 있으며 유익한 방향으로 해결 할 수 있는 방법에 관련한 제시를 통해 긍정적인 마인드를 드릴 수 있는 조언으로 고객을 맞이하고 있습니다”라고 밝혔다.
사람은 누구를 만나는 시기가 있으며 그 시기를 놓치면 평생 후회할지도 모른다. 하지만 그 시기를 미리 알려 주어 고난을 슬기롭게 극복하여 서로간의 이해를 바탕으로 최대한의 맞춤식의 상담이 가능 한 곳이다.
길운 선생은 “앞으로 남자친구 문제든, 결혼 문제이든 이성과의 문제는 있기 마련이고 그 문제가 있다면 당연히 풀 수 있는 방법도 있는 것입니다. 그 실타래들을 하나하나 풀어주는 역할을 하기 위해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라고 밝혔다.
(문의 : 길운철학관, 길운 선생 http://blog.daum.net/oco0503, 010-2590-0311) NP
저작권자 © 시사뉴스피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