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만을 해결하고 몸속의 독성 노폐물을 제거하는 오메가선 절식법 !!

여성이 아름답고자 하는 것은 동서양을 막론하고 끝이 없는 소망이다. 여성의 아름다움은 크게 얼굴, 몸매, 피부의 순으로 말할 수 있는데 얼굴은 화장으로 피부는 의복으로 가릴 수 있다지만 몸매는 어떻게 해볼 도리가 없는 것이 안타까운 현실이다. 95%의 다이어트가 실패로 끝나는 현실에서 몸안에 쌓인 온갖 노폐물이 빠지면서 체중이 5~8kg 감량돼 건강이 눈에 띄게 좋아진다는 -초록원 오메가선 절식법 - 20년간 오로지 ‘절식’ 이라는 한 길만을 걸어온 초록원(www.omegasun.co.kr, 02-2638-0161)은 국내 유일의 절식전문기업으로 이미 수십만명이 체험했다는 임상 경험은 비만 문제의 바람직한 해결책이라 여겨져 그 내용을 정리해 본다.


체중만 빠지면 성공한 것인가?

현재 시중에는 수 많은 체중감량 방법이 있다. 그 결과와 만족도가 어떤지 기자가 이야기 할 바는 못되나 어떤 내용물이 체내에서 빠져 나가는가를 독자들은 염두에 둬야 한다. 일반적인 다이어트의 경우 약을 먹거나, 음식물의 칼로리가 매우 낮거나, 칼로리는 높으나 영양이 없는 불규칙한 식사가 대부분이다. 그러다 보니 "요요현상"과 반복되는 다이어트에 대한 신체의 저항으로 후유증을 겪게 된다. 이때 물론 외견상 살은 빠지지만 신체 내에서 무엇이 빠지는가가 매우 중요하다. 즉 체중이 빠지되 신체 주요 성분이아니라 독성 노폐물이 제거되면서 줄어야 한다는 것이다. 체중이 줄어도 체내에 노폐물이 그대로 남아 있다면 혈액은 오히려 더욱 탁해져 인체는 건강상 더 나쁜 결과를 가져 올 수 있기 때문이다.

몸이 굳고, 막히게 하는 비만과 체내 노폐물!!

대다수의 여성들의 경우에 일단 살이 찌기 시작하면 만성피로를 호소하는 사람이 많은데 이는 전체적인 신체의 대사기능이 떨어지면서 일어나는 현상이다. 사실 뚱뚱하다는 것은 단지 미용상 보기 싫은 지방만이 체내에 쌓여 있는 것이 아니다. 태어나면서 부터 오염된 환경에서 성장한 우리의 몸속에는 현대의학으로도 다 규명하지 못하는 많은 노폐물들이 쌓여 있다. 한 예로 우리가 과잉으로 섭취한 음식물이 100% 흡수, 배설되지 않아서 쌓인 노폐물(쓰레기문제), 그것을 운반하는 혈액이 깨끗하지 못 함으로 혈액순환과 대사 장애(교통문제)가 체내 독소를 만드는 것이다. 그 독소들이 찌꺼기처럼 간에 쌓이면 지방간이 되고, 장속에 이끼처럼 끼면 숙변이 되고, 혈관에 쌓여 동맥경화로, 당뇨, 중풍으로 발전해 나간다는 것이다. 중요한 것은 신체 곳곳에 쌓인 독성 노폐물로 인해 인체는 굳고 막히는 성인병 현상이 발생하며 최후에는 암과 같이 인체를 썩게 만든다는 사실이다. 이렇듯 모든 대사성 성인병의 원인이 체내 노폐물의 축적에서 시작 된다는 것인데, 특히 여성 비만은 에스트로겐 호르몬의 분비가 많아져 손발저림, 생리장애, 유방암, 자궁암,에 걸릴 확률이 매우 높다는 것이 최근에 밝혀진 전 세계적인 통계이다.
따라서 비만한 사람은 노폐물과 혈액순환 문제가 심각한 것은 말할 것도 없고 정상체중의 사람도 건강하게 살려면 첫째 체내에 축적된 노폐물을 먼저 빼내고 혈액 순환이 잘 되도록 하는 방법을 찾아야만 한다. 그러면 비만을 해소 하면서 동시에 체내 독성노폐물을 제거해 면역력을 회복하고 체질을 개선시키는 합리적인 방법은 과연 무엇인가?
초록원 김용욱 대표의 임상 경험에 의하면 이 문제에 가장 이상적으로 접근 하는 것이 오메가선 효소를 사용한 절식법이라는 것이다.

날씬한 몸매와 건강을 되찾는-오메가선 절식법!!

오랜 세월 혈관과 신체내에 쌓인 독성 노폐물이 바로 비만과 성인병의 근본 원인인데, 이 원인을 제거하는 체내 대청소는 약물이나 수술로는 불가능하다. 그래서 권할만한 방법으로 추천하는 것이 오메가선 효소 절식법인 것이다. 절식을 하면 평소 탁하고 찌꺼기가 많은 혈액이 우선 맑아지며 이 맑은 피는 유동성이 좋아져 신체의 구석구석을 순환하게 된다. 절식에 의한 건강회복의 원리가 바로 깨끗해진 피가 순환을 잘하는 데서부터 시작 하는 것이다. 절식 기간에는 폐(호흡), 간장, 신장(소변), 피부(땀), 머리카락 등의 신체 배설기관의 정화능력은 평소보다 크게 증진되고, 독성 노폐물도 신속하게 제거된다. 절식이 창자 사이 사이에 이끼처럼 끼어있던 숙변을 벗겨냄은 물론 과잉 축적된 지방과 정체된 독소를 빼내고 나면 비대해져 굳은 간이나 그동안 단 한순간도 쉬지 못해 지친 위장과 신장도 휴식을 취하게 되어 건강을 회복하게 된다. 이로 인해 허리에 쌓인 군살이 줄고, 피부는 맑고 깨끗해지는 등 절식체험자들은 누구나 자신의 몸에서 이와 같은 경험을 하게 된다. 이렇듯 체중이 빠지는 것은 보너스이고 정작 좋아지는 것은 건강의 회복인 것이다. 대부분의 여성들이 정상생활을 하면서 체력의 약화 없이 노폐물의 양에 따라 5~8kg 체중이 빠지게 되면 날씬하고 균형 잡힌 몸매와 건강을 되찾을 수 있다. 절식 기간중 먹은 것이 오메가-선 효소밖에 없음에도 불구하고 숙변과 노폐물이 나오는 것을 자신의 눈으로 직접 확인하게 되면 절식한 보람을 스스로 느끼고 기쁨도 생긴다. 이것은 단지 체중이 빠진 것보다 더 큰 의미가 있다. 즉 가장 중요한 점으로 절식을 통해 체내에서 쓰레기들이 빠져 나감으로 혈액은 맑아지고 면역역은 회복되 체질이 개선돤다는 것이다. 실로 놀라운 신체의 구조조정이 아니겠는가!!

이미 수만명이 체험한-“당신도 날씬해 질 수 있다.”

따라서 체중감량을 계획 할 때는 반드시 섭취되는 칼로리는 적으면서 비타민, 미네랄 등의 효소와 영양소가 풍부한 식품 섭취가 가장 중요하다. 초록원 오메가선은 국내 최초의 식약청인증 발효 추출물 건강기능 식품으로 우리 땅에서 제철에 자란 50여종의 온갖 야채, 과일, 해조류 등을 3~5년 정도 장기간 전통 항아리 속에서 발효, 숙성시킨 것인데 그 속에는 풍부한 천연비타민과 미네랄, 수억의 효소들이 살아 숨 쉬고 있다. 이것을 일반 식사를 대신해 절식 기간 동안 신체에 공급하면 천연상태의 효소와 영양소들이 소화 시킬 필요도 없이 직접 혈액에 동화되어 흡수된다. 그러면 효소는 인체 곳곳에 마치 쓰레기처럼 수십 년간 쌓인 온갖 찌꺼기를 몸 밖으로 배출하고, 불필요한 지방을 연소시키는 대변혁을 정상 생활 중에 소리 없이 진행한다. 특히 천연 효소와 영양소의 충분한 공급으로 살이 아니라 과잉지방과 오래된 찌꺼기인 숙변과 피하에 쌓인 노폐물이 빠져 나감으로 피부 또한 고와지는 일을 경험 하게 된다. 이런 이유로 현대인들에게 비만 해소와 체질개선을 위한 안전하고 가장 과학적인 방법으로 오메가 선 효소를 이용한 절식 방법을 추천하는 것이다. 여성들에게 있어 진정한 기쁨은 날씬한 몸매와 깨끗한 피부가 회복 되는 것을 본인이 체험 하는 것보다 더 한 것이 어디 있겠는가? NP
저작권자 © 시사뉴스피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