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의 노하우와 신상품의 접목을 통해 사업 확대해나갈 것
수입차시장 개방으로 수입차 또한 날로 늘어나고 있는 추세에서 우리나라의 도로여건이나 주차시설의 부족으로 인해 각종외형사고가 잇따라 발생하는 문제와. 차량 소유주의 든든한조언자로서 아끼는 차량의 관리를 해줄수 있는 어드바이저가 될수있도록 전문기술을 습득함으로써 고부가가치의 마진을 창출할 수 있는 독창적인 사업으로 떠오르고 있다.
양보단 질로 승부한다

비롯해 부산(석을용,010-3333-1179), 일산(이종호,011-779-8039), 송파(조영선,02-412-1511)에 지사를 운영하고 있다.
덴트텍은 선진외형복원의 기술로 재래식 도장방법(한판도색)이 아닌 이음새가 표시나지 않는 ‘경미한 부분도색’의 작업 범위 내에서 도장방법의 새로운 기술외에도 도장의 손상이 없을시 무판금, 무도색원칙으로 차체의 찌그러짐을 원형대로 완벽히 복원하는 PDR공법등의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크게 파손된 부분은 복원이 불가능 하지만 일반적으로 규모가 작은 사고나 주차 시에 외형 파손, 흠집 부분에 있어서 부품교체, 절단이나 용접 등의 작업을 하지 않고 원형 그대로 복원시킬 수 있다는 것이 덴트텍이 보유한 가장 큰 강점이다.
이미 체계적인 교육 기술 이전으로 인해 지사인 송파는 많은 이들의 요청으로 하루하루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으며, 이미 철저한 교육을 통해 많은 장점을 배워 본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못지않게 일을 해 나가고 있다.
무엇보다 제대로 된 기술을 전수 받아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기에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덴트텍은 기술전술 뿐만 아니라 철저한 고객관리를 하는 방법 역시 교육과정의 일부분으로 아낌없는 조언을 해 드리고 있으며, 지사 사장님들에게 큰 도움을 드리고 있다.
그리고 4월중 오픈할 부산과 일산도 제대로 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이미 준비가 다 된 상태이며, 이곳 지사역시 모든 교육과정을 마스터해 큰 무리 없이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것으로 기대를 한다. 오랜 교육과정을 통해 완벽한 기술을 전수 받았으며, 공격적인 마케팅 으로 인해 많은 고객들에게 관심을 크게 받고 있다.
이곳 역시 본사에서 인정하고 있는 기술력과 부과적인 장점을 최대한 살리고 있으며, 시공과 관리를 모두 책임지는 어드바이저로서 자격이 충분히 갖춘 곳이다.
이렇듯 덴트텍은 무엇보다 최고의 기술력을 가진 인력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바탕으로 고객의 만족을 이끌어내는 사후보장 서비스를 토대로 퀄리티를 높이고 있다.
체인점 가맹의 목적보다는 확실한 기술자를 배출한다는 이념하에 교육이수기간역시 5~6개월정도로, 6~8주면 된다는 다른 업체들과 차별을 두고 있으며, 창업 후 신기술과 신상품개발지원, 마케팅 및 홍보를 통해 수요자 확보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하고 차량소유주에게는 믿을 수 있는 든든한 조언자가 되어 창업자와 고객모두에게 신뢰를 파는 기술창업시스템으로 프랜차이즈 사업을 확장해나갈 계획이다.
자동차가 좋아 시작한 사업

김진수 기자
jinsuac@inewspeopl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