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이항공과 제주항공이 함께하는 일본 전세기 상품

<여행정보 - 여름휴가 일본 여행상품 (주)트라이항공 >

고객 만족을 위한 맞춤형 여행상품 출시
“트라이항공과 제주항공이 함께하는 일본 전세기 상품”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휴가시즌이 오면 막상 적당한 여행 상품이 없고, 가격이 비싸지기에 여행을 포기하는 사례가 많다. 이런 사람들을 위한 2008년 올 여름상품으로 트라이항공(http://www.tryair.co.kr)에서 알차고 저렴한 상품을 선보였다. 일본 전문 여행사인 트라이항공은 제주항공 국제선 첫 취항으로 7월 18일 출발하는‘후쿠오카, 하우스텐보스’ 3일 코스와 7월 26일에 출발하는‘오사카, 고치’ 3일 상품을 출시했다. 이 두 상품 모두 패키지는 79만 9천원, 골프여행은 89만 9천원부터 판매한다. 이에 트라이항공의 윤한식 대표는“일본 현지와 협의해 출시한 전세기 페리편을 이용하는 상품”이라며“공급 좌석이 160석 규모로 많지 않고, 출발 날짜도 워낙 좋아 고객에는 별다른 어려움이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이미 지면광고를 통해 소개된 18일 26일 포함해 11차례 가량은 계획을 마친 상태”라고 밝힌 윤 대표는“동 기간 내 절대 나올 수 없는 가격이고 좌석은 한정되어 있다”며, 이번 여행 상품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최소의 경비로 최상의 여행효과 발휘
▲ 유니버셜스튜디오재팬 : 헐리우드를 그대로 옮겨놓은 환상과 오락의 테마파크 (오사카)
제주항공의 국제선 전세기를 이용한 상품 광고가 등장함에 따라 대형 국적항공사와의 눈치작전에서 상대적으로 자유로운 중소형 여행사들의 새로운 상품 기획도 줄을 이을 것으로 전망된다. 1999년 일본을 주 무대로 재팬트윈스 투어로 설립된 이후, 여행과 골프를 중심으로 한 다양한 여행상품을 개발해온 (주)트라이항공. 윤한식 대표는“이 세상 모든 것의 중심은 고객이어야 한다”며“일본의 테두리에 벗어나 다양한 국가를 무대로 하는 등 사업의 영역을 넓혀 고객의 니즈를 더욱더 충족시키겠다”고 강한 포부를 밝혔다. 가장 저렴하게 상품을 세팅하고 있는 (주)트라이항공은 일본 명문 골프장 특히, 최경주 선수가 우승하여 한국에서 더욱 유명해진 우베72C.C와 단독계약을 체결하고 있다.“미야자키와 북해도는 지사가 상륙하여 있으므로, 타 경쟁사보다 경쟁력 있는 상품과 저렴한 가격을 자신한다”고 밝힌 윤 대표는“언제나 고객을 먼저 생각하자는 초심을 잃지 않고, 한 단계 더 높은 고객 서비스를 통하여 고객 여러분 앞에 더 가까이 다가서고자 한다”고 거듭 강조했다. 지금의 성과에 안주하지 않고, 항상 도전하고 연구하는 진취적인 자세로 더욱 더 좋은 기업으로 거듭나고자 하는 (주)트라이항공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NP
저작권자 © 시사뉴스피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