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홍민 축구선수[사진=투미제공]
손홍민 축구선수[사진=투미제공]

[시사뉴스피플=한장선 선임기자] 투미(TUMI)가 세계적인 축구 선수 손흥민과 함께 알파 브라보(Alpha Bravo) 컬렉션을 론칭한다.

토트넘 핫스퍼 포워드이자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주장인 손흥민은 'Life in Forward Motion'을 주제로 하는 이번 캠페인에서 알파 브라보 컬렉션의 주요 아이템을 착용했다. 모듈성, 지속가능성 및 내구성에 중점을 둔 알파 브라보 컬렉션은 백팩, 슬링백, 체스트 팩, 브리프케이스, 더플백, 크로스바디 등 20가지 이상의 다양한 스타일로 구성된다.

세계 최고의 축구 선수로 손꼽히는 손흥민은 이달 초 개인 통산 7번째이자 5년 연속 베스트 풋볼러 인 아시아(Best Footballer in Asia) 수상자로 선정되며 2022년을 화려하게 시작했다. 

손흥민은 2019년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에서는 아시아 선수 역대 최다골 신기록을 세웠으며, 2020년에는 영국 프리미어리그 통산 50골을 돌파한 최초의 아시아 선수가 되는 등 커리어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올해 손흥민은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에 참가하는 한국팀 공격의 중추 역할을 맡게 될 전망이다.

 투미의 이번 알파 브라보 캠페인을 통해 팬들은 손흥민이 경기장 안팎에서 로지스틱스 백팩, 내비게이션 백팩, 플래툰 슬링, 메이슨 더플을 착용한 모습을 감상할 수 있다. 손흥민은 "이미 몇 년 전부터 투미 팬이었다. 이번 기회에 브랜드 앰버서더인 투미 크루에 선정되어 너무 기쁘다. 특히 알파 브라보 컬렉션은 멈추지 않고, 도전에 주저하지 않으며, 언제나 앞서 나가는 것을 추구한다는 점에서 내가 지향하는 삶의 가치와 유사하다."며 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 시사뉴스피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