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일본정부 관광국 제공]
[사진=일본정부 관광국 제공]

[시사뉴스피플=와니배 기자]  일본정부관광국(JNTO)과 일본 최대 항공사 전일본공수(ANA)는 일본 정부의 해외 관광객 입국 재개 계획 발표에 발맞추어 Beyond MissingJapan 캠페인을 론칭한다고 발표했다.

Beyond MissingJapan 캠페인은 팬데믹으로 인해 일본을 가지 못했던 여행객들의 각종 소셜 미디어 포스팅에 영감을 받았으며, 일본 방문객을 환영하고자 하는 ANA 승무원들의 강력한 의지가 반영되었다.

ANA 아시아 & 오세아니아 지역 마케팅 및 영업 담당 부사장인 Mr. Isao Ono는 "Beyond MissingJapan 캠페인은 아시아 지역 유명 인사들이 소개하는 영상과 360도 영상을 통해 팬데믹 상황에서 일본 방문을 하지 못했던 이들이 일본의 매력을 재발견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 

ANA는 안전하고 깨끗한 환경과 다양한 편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더 많은 여행객들이 일본을 방문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Beyond MissingJapan 캠페인은 유명 유튜버 Paolo, 수상 경력에 빛나는 싱가포르 배우 Michelle Chong 등 소셜미디어 연예인 7명이 일본 방문 유경험자와 무경험자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숨겨진 명소들을 소개한다.

저작권자 © 시사뉴스피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