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G의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 그룹 ‘Team ROG’ 멤버로 세계적인 축구선수 손흥민을 발탁했다[사진=에이수스 제공]
ROG의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 그룹 ‘Team ROG’ 멤버로 세계적인 축구선수 손흥민을 발탁했다[사진=에이수스 제공]

[시사뉴스피플=박호식 기자] 글로벌 컨슈머 노트북 및 게이밍 노트북 시장 리딩 브랜드인 ASUS(에이수스)가 자사 프리미엄 게이밍 브랜드 ROG의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 그룹 ‘Team ROG’ 멤버로 세계적인 축구선수 손흥민을 발탁했다.

ROG (Republic of Gamers)는 게이밍 노트북 시장을 선도하는 ASUS의 프리미엄 게이밍 브랜드로, 세계 최고의 게이밍 노트북을 목표로 △고품질 디스플레이 △최고 수준의 그래픽 및 성능 △최첨단 냉각 솔루션 등 다양한 고성능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인플루언서, 운동선수, 프로게이머 등 여러 분야의 영향력 있는 파트너들로 구성된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 그룹 Team ROG를 운영하며 전 세계적으로 ROG의 정체성을 알리고 있다.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주장이자 세계적인 탑클래스 선수로 발돋움한 손흥민은 뛰어난 실력을 갖춘 최정상급의 공격수임과 동시에 경기에서 보여주는 승부욕과 열정을 필드 밖 게임에서도 발휘하는 열렬한 게이머이기도 하다. 평소 ROG 제품으로 리그 오브 레전드와 FIFA 등의 게임을 즐겨하는 것은 물론, ROG가 추구하는 챔피언 정신을 갖춘 선수라는 점이 Team ROG의 파트너이자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된 배경이 됐다. 향후 손흥민 선수는 ROG 브랜드 앰버서더로 다양한 홍보 활동을 전개하며, ROG만의 정신과 브랜드 파워를 전 세계에 알릴 계획이다.

저작권자 © 시사뉴스피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