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상의 학습 분위기에서 최고의 실력을 키운다”

교육 1번지 목동을 대표하는 씨앤씨학원(www.cncstudy.com)은 2000년 개원 이후, 교육에 대한 열정과 끊임없는 연구를 바탕으로 성장해왔다. 대형학원이 타 지역 학생들을 흡수해 운영하는 것과 달리 씨앤씨는 목동지역 학생들이 대부분이다. 목동에 위치한 학교별 맞춤형 관리체제를 구축해 내신까지 동시에 관리해주는 프로그램을 채택하고 있기 때문이다. 또한 특목고 입시에 정통한 강사진으로 구성된 씨앤씨플러스학원은 해당 학생이 지원을 희망하는 학교에 따라 철저하고도 자기주도적인1:1 학습관리가 이루어지고 있다. 이에 신원식 원장은“소수정예 특목고 입시 명품관을 운영하고 있다”며“이러한 시스템을 바탕으로 최고의 합격률과 수석합격을 잇따라 기록했다”고 전했다. “교육에 대한 연구와 투자이외에 할 줄 아는게 없지만 교육의 성과만큼은 누구에게 뒤져본적 없다”고 전하는 신원식 원장은 평범한 초등학생의 잠재력을 찾아내 특목고 합격을 시키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그는 이러한 경험을 바탕으로‘초등학생을 위한 똑똑한 특목고 공부법’이란 책을 발간해 초등학생을 위한 학습 참고서로 시장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학생과 학부모의 신뢰를 바탕으로 성장

기본과 원칙에 충실한 신원식 원장은“소수정예 스파르타를 통해 학습 능률 극대화를 실천한다”고 전했다. 그는 특히 씨앤씨에서 수강한 학생의 실력은 반드시 끌어올린다는 원칙을 꾸준히 지켜오고 있다. “먼 훗날 우리 학생들이 씨앤씨에서 소중하고 의미 있는 시간들을 보냈다고 기억하길 바란다”는 소망을 내비친 신 원장은 청소년 인격 함양에 도움을 주는 강사를 초청해 정기적으로 인성 특강도 실시하고 있다. 씨앤씨 강사들에게도“늘 학생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끼치는 사람이 되라”며, 지속적인 인성교육을 하고 있다. 한편, 자녀들을 특목고와 명문대에 입학시킨 학부모들로 구성된 씨앤씨의 입시 상담자들은 학원등록과 관계없이 선배로써의 경험을 바탕으로 상담을 해주고 있다.
누구보다도 어머니들의 마음을 잘 알고 겪어온 경험이 있기에 진실한 조언이 가능하다는 이야기다. “매일매일 꾸준히 1.1배, 1.2배씩 다른 학원보다 더 열심히 가르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밝힌 신 원장은 “그러한 작은 노력들이 쌓이고 쌓여 엄청난 실력으로 돌아온다”고 설명했다. 목동에서 가장 성공한 학원이라는 명성에 걸맞게 씨앤씨는 각 지역 투자자들과 유명 투자은행 등에서 투자 및 분원 개원 요청 등 프랜차이즈에 대한 문의도 많이 들어오고 있다. 하지만 신 원장은“목동 학부모들의 신뢰를 바탕으로 지금까지 성장한 만큼 모든 열정과 노력을 목동 학생들의 경쟁력 향상에 쏟을 방침”이라고 피력했다.“10을 받으면 100을 돌려준다는 생각으로 공부를 열심히 시키겠다는 약속과 신뢰를 충실히 지키기 위해 노력한다”는 신원식 원장.
사람이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하고 그 후엔 하나님께 기도를 올린다는 그의 진심과 열정이
대한민국 학생들의 실력 향상으로 이어지길 기대해 본다.NP

저작권자 © 시사뉴스피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