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N이 선정한 ‘서울에서 가볼만한 곳’

드래곤힐스파&리조트가 도심 속 힐링파라다이스(Healing Paradise)로 피로에 지친 현대인을 초대한다.
드래곤힐스파는 친환경을 바탕으로 한 신개념의 자연주의 쉼터로서 호텔수준의 고품격 SPA 문화와 효과적인 건강관리를 위한 맨하탄 휘트니스 골프클럽, 그리고 피부, 두피, 스포츠마사지 전문 로얄오키드스파를 갖추고 있다.
관계자는 “드래곤힐 스파는 고객 여러분의 건강증진과 즐거운 인생에 새로운 활력소가 될 다양한 테마별 웰빙 프로그램을 만나보실 수 있다”며 “이를 위해 드래곤힐스파는 지하 1층부터 7층까지 건물 모두가 찜질 및 사우나, 스포츠 관련 전문시설로 이루어져 있다”고 밝혔다. 드래곤힐스파는 용산역 바로 옆에 위치해 있으며, 4000평 대지에 연건평 1만7000평 규모로 지하 1층부터 지상 7층까지 다양한 시설로 구성돼 있다.
드래곤힐스파는 서울특별시와 한국관광공사의 체험관광명소로 지정됐으며, CNN이 선정한 ‘서울에서 가볼만한 곳’ 9선 및 ‘한국이 대단한 이유 50가지’ 중 5위에 선정됐다.
또한, 뉴욕타임즈 TRAVEL 기사란에 “36시간 동안의 서울 체험” 기사에 게재될 정도의 유명세를 얻고 있다.
드래곤힐스파에는 365일 24시간 영/중/일본어 안내원이 항시 상주하기 때문에 외국인들의 방문에 어떠한 어려움이 없다. 한편 드래곤힐스파에선 모든 이용객이 무료로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다.
관계자는 “드래곤힐스파의 장점으로 내, 외부환경이 자연의 숲처럼 이루어진 아늑하고 편안한 자연휴양림처럼 고객 여러분이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드래곤힐스파 가는길

1. 자가용 이용 시 : 원효대교, 여의도, 용호로 방면은 신용산 지하차도를 지나 우회전, 삼각지, 서울역 방면에선 태평양 앞 사거리에서 우회전, 한강대교에서 오는 방면은 중대부속병원 앞 사거리에서 좌회전, 서빙고, 국립중앙박물관 방면은 중대부속병원 앞 사거리에서 직진.
2. 지하철 이용 시 : 1호선 용산역 광장으로 나와 도보로 1분 거리에 위치, 4호선 신용산역 3, 4번 출구로 나와 도보로 150여 미터 거리에 위치.

 

저작권자 © 시사뉴스피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