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 미들급 멀티 스트리트 파이터’ 콘셉트로 개발

[서울=시사뉴스피플] 김보연 기자

혼다코리아(www.hondakorea.co.kr, 대표이사 정우영)가 미들급 스포츠 모터사이클인 ‘CBR650F’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CBR650F’는 차세대 미들급 멀티 스트리트 파이터라는 콘셉트 아래 스포티한 주행성능과 자유로움을 겸비한 미들급 멀티-퍼포스 모터사이클로 탄생했다. 직렬 4기통 엔진의 경쾌하고 스포티한 주행성능과 시선을 사로잡는 디자인, 미들급 스포츠 모터사이클 대비 우수한 가격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컴팩트한 레이아웃과 차체 중심에 가까운 라이딩 포지션은 라이더와 모터사이클의 일체감을 높였으며, 이를 통해 안정적인 도심 주행이 가능하다. 더불어 우수한 저ㆍ중속 영역대의 토크는 스포츠 모델 특유의 스포티한 주행을 실현했다.

‘CBR650F’는 전체적으로 컴팩트하면서도 근육질의 스포티함을 살려 스포츠 모터사이클로서의 정체성을 갖춘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어퍼 카울의 전면 디자인은 공격적이면서도 위엄 있는 이미지를 강조하며, 전면의 빌트-인 LED포지션 라이트와 테일램프의 LED라이트는 야간에도 쾌적한 주행이 가능하도록 했다.

혼다코리아 정우영 대표는 “CBR650F는 스트리트 파이터처럼 강력하지만 안정적인 주행 성능을 갖추고 있고 경쟁 차종과 차별화 되는 합리적인 가격이 강점이라고 할 수 있다”고 설명하며, “모터사이클에 입문하는 엔트리 층에서부터 베테랑 라이더까지 폭넓은 고객층 모두를 만족시키는 모델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CBR650F는 트리컬러 1가지 색상으로 판매되며, 가격은 1,150만원 이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혼다코리아 홈페이지(www.hondakorea.co.kr)를 확인하거나 가까운 딜러에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시사뉴스피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