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부시게 펼쳐지는 쪽빛 물결, “이토록 아름다운 자연”

낭만 명소

[거제=시사뉴스피플]

 
거제 장승포항에 가면 기암절벽바위 아래 눈부신 햇살을 반짝반짝 머금은 투명하고 푸른바다가 끝없는 수평선을 따라 드넓게 펼쳐진다. 그 속에 그림 같이 자리 잡은 거제도비치호텔은 마치 처음부터 그곳에 있었던 마냥 절벽바위와 함께 바다를 내려다본다. 그 아름다운 풍광 하나만으로 이미 여행에서 기대하는 바는 모두 이룬 듯했다.

눈앞에 바로 펼쳐지는 바다… 일출도 한눈에

 
호텔에 도착하자마자 환한 푸른빛 물결이 눈앞에 펼쳐져 여행의 낭만에 벌써 취하게 만든다. ‘어떻게 이런 곳에 호텔 건물이 생겼지’ 싶을 만큼 바닷가 절벽 바로 가까이 위치한 거제도비치호텔은 객실에서 창문을 열어젖혀보는 것만으로도 ‘특급’ 풍광을 자랑한다. 호텔 총지배인 신용익 대표가 자랑하는 장점 역시 ‘첫째가 경치’다. 객실에서 직접 감상하는 일출도 천하절경이다. 햇살과 바닷물이 잔잔히 흐르는 이곳은 한마디로 경치가 예술~!

‘맛’ 좋고 ‘서비스’ 좋은 고향인심

 
호텔을 찾는 이들 중 관광객이 70%라면 나머지 30%는 이곳에 사는 지역주민일 정도로 호텔 내 식당에서 바라보는 풍경 또한 절경이다. 일식당 ‘송동월’에서 먹는 한 끼는 그저 평범한 식사가 아니다. 일주일에 세 번, 아침마다 통영시장에 나가 해산물을 직접 공수해오는 신용익 대표의 정성은 “적절한 원가에 친절한 서비스”라는 품질경영 철학이 그대로 배어있다. 해안도로 드라이브와 근처 조각공원 산책 후 즐기는 식사는 일상에서도 충분히 낭만과 멋을 누릴 수 있음을 보여준다.

한국관광공사 인증 ‘굿스테이’
거제도비치호텔은 한국관광공사 인증 우수숙박업소 ‘굿스테이’로 선정되기도 했다. 업체 평가에서 각 항목별 거의 만점에 가까운 점수를 받으며 전국 200여 개 업체 중 최우수 5등 안에 들었다. 멋진 자연풍광과 맛있는 음식, 친절한 서비스 3박자를 두루 갖춘 이곳 거제도비치호텔에서는 누구라도 멋진 낭만가가 될 수 있다.
* 거제도비치호텔 문의: 055)682-5161 http://www.geojedohotel.com 
 

저작권자 © 시사뉴스피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