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칼리 트리오'로 산성화된 몸을 알칼리화 시키는 '건강지킴이',김민경 사장

세븐포인트2(pH7.2)는 인체의 알칼리화가 쉽게 되도록 만든 세계 최초의 알칼리 전문기업으로 21세기 최고의 웰니스 사업을 하고 있다. 미국 네트웍업계의 신화로 알려진 제이슨 보레이코와 하워드 콘 박사가 2011년 10월 회사를 공동 창업해 전 세계인들에게 알칼리의 중요성을 알리고, “Health Made Simple” 프로그램을 통해 전 세계인들의 건강을 쉽고 빠르게 회복시키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세븐포인트2 김민경 사장을 통해 건강한 삶을 위한 방법을 알아본다.

 
PH7.2로 신체의 균형을
 
“건강이 따라준다면 우리는 매일 매일을 활력 있게 생활하며 인생을 즐길 수 있다”고 말문을 연 김민경 사장은 “서구화된 식습관과 술, 담배, 인스턴트식품, 환경오염 등 산성을 유발하는 환경에서 살아가는 현대인의 몸으로는 절대 건강해질 수 없다”고 설명했다. 산성pH로 기울어진 우리의 몸은 스스로 지키기 위해 지방과 독소를 체내에서 저장하고, 이로 인한 인체의 환경은 모든 질병을 유발할 가능성이 있다고 증명됐다는 것이다. 이에 김 사장은 “균형 잡인 신체의 pH는 이상적인 몸무게와 건강을 달성하도록 우리의 몸의 기능을 조절해준다”며, “균형 잡힌 pH7.2를 유지하라고 사람들에게 권유하는 이유는 노화방지 및 최적의 건강을 유지할 수 있다고 증명됐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사람에게 가장 적합한 알칼리 수치에 대해 혈액의 pH값은 7.35~7.45정도이지만 체액은 7.2가 이상적” 이라는 그는 “갓 태어난 건강한 아이의 PH는7.2~7.4인 것을 보면 알 수 있듯이, 세븐포인트2(pH7.2)란 이름은 최적의 알칼리 수치를 말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김 사장은 “바쁜 현대인들은 고기, 인스턴트, 음료수, 커피, 술, 담배 등 산성쪽에 치우친 식생활로 인해 몸이 지속적으로 산성화되는 경향을 보인다. 이렇게 기울어진 pH를 돌리려면 엄청난 양의 알칼리 식품을 먹어야 하는데 현실적으로 어렵다”고 말했다. 아울러 그는 “요즘 유행하는 해독주스, 해독스프 등이 대표적인 알칼리 수치를 올려주는 방법인데, 비용적인 부담과 만들어 먹어야 하는 번거로움 그리고 어렵게 만들어서 남편과 아이에게 주지만 맛이 없어서 먹지 않는 일이 빈번하게 일어난다”며 “좀 더 저렴하고 간편하면서 영양적으로도 완벽한 방법이 있다면 그것이 최고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그렇다면 세븐포인트2에서는 알칼리 수치를 유지하는 데 있어 어떤 제품으로 도움을 주고 있는 것일까.
 
 
알칼리 돕는 제품으로 건강해지자!
 
세븐포인트2는 총 5가지 제품 중 국내엔 4가지가 판매되고 있다고 한다. “그 중 알칼리화를 돕는 알칼리트리오(알칼리삼총사)라는 제품이 있다”며 제품설명에 들어간 김 사장은 “첫 번째 세븐포인트2가 가장 야심차게 선보인 획기적인 제품이 바로 리커버리 하이드로FX이다. 이제껏 이 제품만큼 전 세계인들의 삶을 빠르게 변화시키는 제품은 없었다”며 “강력한 소염제이자 항산화제로 수소분자를 발생시키는 최초의 제품이며 건강분야에서 새로운 영역을 만들어 가는 획기적인 제품으로 최근 인체에 대한 수소분자의 효과가 전세계적으로 300편이 넘는 논문을 통해 입증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2007년 5월에 발표된 논문에 의하면 미량의 수소분자로도 활성산소 중 가장 독성이 강한 하이드록실라디칼을 선택적으로 제거할 수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며 “독성산소 하이드록실라디칼이 수소와 만나면 물로 변해 인체의 해는 사라진다”고 리커버리에 대한 자부심을 드러냈다. 또한 김 사장은 “리커버리의 가장 큰 장점은 먹는 즉시 5분 내로 혈액이 풀리는 현상이다. 혈액이 산성화되면 엽전처럼 뭉치는 현상이 발생하는데 이것을 즉시 풀어줘 혈액이 원활하게 돼 몸의 회복을 돕고 체온을 1도 올려준다”며 “리커버리는 알칼리화 하는데 최고의 제품”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김민경 사장은 “두 번째 제품인 그린캡스에는 20여 가지의 강력한 알칼리 곡물, 새싹, 야채 들이 듬뿍 들어있는 제품으로 대표적으로 밀싹, 보리새싹, 귀리 그리고 SGA(슈퍼블루그린알지)등이 들어있다”며 “현대인들은 탄수화물, 지방, 단백질이 과포화 된 식단을 먹고 있다. 이때 이 음식들을 태워 에너지화 하는 것이 비타민과 미네랄인데 그린캡스는 비타민과 관련된 모든 것이 들어 있는 식품으로 식사를 통한 지방을 인체에 축적되지 않게 하면서 배변활동과 인체의 균형을 맞춰준다”고 말했다. 또한 “혈액 및 인체의 디톡스를 해주는 탁월한 제품으로 피를 맑게 하고 장기능 회복을 원하는 이들에게 최고의 제품”이라고 덧붙였다. 이밖에 알칼리트리오 마지막 제품인 알칼라인부스터는 인체에 필요한 84가지 미네랄이 균형 있게 들어 있는 제품으로 하루 종일 인스턴트와 산성식품으로 지친 몸을 자기 전 4알을 먹는 것으로 완벽한 소화와 수면을 돕고 자는 동안 인체의 알칼리화를 돕는 제품이 있다. 그리고 숙취해소 효과도 뛰어나 벌써 많은 매니아가 생겼다고 한다. 서구화된 식습관과 술, 담배, 인스턴트식품, 환경오염 등 우리 건강을 해치는 요소가 넘쳐나는 현실에서 세븐포인트2 김민경 사장을 통해 건강한 삶을 쉽고 빠르게 영위할 수 있는 길을 들을 수 있었다.
 
제품문의: 010-9788-5578    
홈페이지: www.susodiet.com

 

저작권자 © 시사뉴스피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