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자격증 보유, 고객 만족 이끌어

[부산=시사뉴스피플] 노동진 기자

 
곧 2015년 을미년이 다가온다. 새해를 맞이할 때면 사람들은 어김없이 한 해 계획을 세우며 새로운 변화를 꿈꾼다. 심적, 내적 만족감을 꿈꾸는 이들은 본인 스스로의 변화에서, 집안분위기를 바꿔 새로운 설계도 시도한다.

신년을 맞이해 집안분위기를 바꿔보려는 이들은 적은 비용으로 최대의 만족감을 이끌고 싶어한다. 입소문은 기본이자 여기저기 웹 검색은 필수. 최근 핫한 바람을 몰고 있는 '더 디자인 인테리어(이규래, 이재민 대표, blog.naver.com/somi9981)도 같은 맥락으로, 고객들의 만족을 이끌고 있는 대표적인 업체다.

더 디자인 인테리어는 인력들부터 전문 자격증을 소유한 이들로 구성돼 있다. 때문에 시공 하나하나가 특별하고 예술성을 가미시킨다. 또한 지난 1992년 설립, 20여년이 넘은 노하우를 십분발휘하며 고객과의 소통을 통한 만족감을 이끌어 낸다.

 
덕분에 이 업체는 부산 사상구 르네시떼점으로 시작해 현재는 남천점, 개금점, 김해 장유점을 운영하는 등 사세가 날로 확장되고 있다.

공사실적도 부산 온천장 늘봄 호텔 객실 패브릭 작업부터 서울 삼성동 공항터미널 인테리어, 실버벨노인 복지회 내부공사, 남해와 사천 펜션 실내공사, 부산 사학연금웨딩홀 공사, 부산산업용품조합 웨딩홀 및 사무실 공사 참여 등 굵직한 공사를 도맡아 해왔다.

특히 지난 8월부터 (주)한샘 이재민 팀장이 합류하며 이 기업만이 가진 전문성을 더 디자인 인테리어에 접목해 새로운 붐을 일으키고 있다. 이에 각 가정에서 인테리어를 원하는 이들의 요청이 쇄도하고 있다고.

'더 디자인 인테리어'는 인테리어를 비롯해 내부 홈드레싱에 필요한 침구와 패브릭, 커튼, 블아인드, 인테리어 소품까지 사람들이 살아가는데 있어서 필요한 기본적인 부분에서 삶의 품격을 높여 주는 역할에 주안점을 두고 있다.

<문의>
070-7322-4783

저작권자 © 시사뉴스피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