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닥온수난방의 종결자 ‘쭌난방’, 여러 마리 토끼 한꺼번에 잡아 눈길!

   ▲ 쭌난방 시스템을 설명 중인 이영준 대표
한파의 기승으로 온몸이 절로 움츠러들게 되는 한겨울이다. 따뜻한 이불 속에서 나오기 싫어 한참을 뒤척이다 겨우 몸을 움직이는 일쑤인 이 계절, 이불 밖으로 더 나오기 싫게 만드는 제품이 있다.

앞서가는 기술력과 노하우로, 지난 수년간의 노력과 시행착오를 통해 고객과 더불어 성장한 (주)아이앤아이(www.jjunheating.co.kr)의 ‘쭌난방’ 시스템이 바로 우리를 이불 속으로 더 들어가게 만드는 제품이다.

(주)아이앤아이 이영준 대표는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마음을 바탕으로 국내유일 D.I.Y 모듈형 접착방식 건식온수난방 시스템 ‘쭌’을 출시, 상용화하는데 성공해 건식난방업계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대한민국 건식온수 난방시스템의 종결자인 ‘쭌난방’ 시스템의 특징은 ▲ 업계최초 바닥 접착방식 적용 ▲ 에너지 소비효율 최고수준 ▲ 공기순환형 구조로 열섬현상 제거 ▲ D.I.Y 시공 가능 ▲ 저온수(45°C~50°C)난방이 가능하단 것이다.

이에 (주)아이앤아이 이영준 대표는 “우리나라는 바닥 난방의 틀을 유지하고 있는데, 아이앤아이의 난방 방식은 기존 습식난방의 모든 단점을 보완해서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건식온수난방 패널을 생산하고 있다”며 “그리고 누구나 쉽게 설치할 수 있는 DIY 형태로 제작해서 판매ㆍ시공하고 있다. 공사가 길고 전문적 시공이 필요한 습식시공에 비래 건식 시공은 공사기간이 짧고 누구나 시공이 가능할 뿐 아니라 하자 보수가 간편하다”고 밝혔다. 

보일러(적용보일러: 가스, 기름, 전기, 화목, 공기열, 지열, 연탄 등)만 있으면 어디든지 시공이 가능한 국내 최고수준의 열 효율성과 시공성을 자랑하는 ‘쭌난방’ 시스템은 에너지 절감은 물론 난방 시스템의 새로운 역사를 만들고 있다.

주택, 상업건물, 교육시설, 숙박시설, 종교시설 등 어디에 시공하든 난방비 최대 30%를 절감할 수 있는 (주)아이앤아이 ‘쭌난방’ 시스템이 더 활성화되길 바라는 바이다.

저작권자 © 시사뉴스피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