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한 품질의 제품으로 고객서비스

[서울=시사뉴스피플] 김보연 기자

 
컴퓨터 및 주변기기 유통사업을 시작, 컴퓨터의 효율적인 활용을 위해 다년간 축적된 컨설팅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가장 최적의 PC환경을 보답하고자 하는 컴퓨터 전문 유통 전문 기업이 있다.

일반 데스크탑 완제품에서 노트북, 주변기기 부품 등 컴퓨터 전문 공급업체로써, PC방, 사무실, 가정 등 모든 컴퓨터를 고객이 만족할 가격할 가격에 공급하고 있으며, 고품질 저비용의 고성능 PC를 생산하는 IT KOREA(www.아이티코리아.kr/index.php)가 바로 그곳이다.

더불어 완벽한 조립 및 하드웨어 테스트로 조립이 끝난 PC는 CMOS 바이오스 최적화/ CD부팅/ 하드웨어 각종 부품 과부하 테스트 등 전문테스터들의 완벽 하드웨어 테스트, CPU부터 케이스 외관까지, OS, 드라이버 세팅 및 각종 프로그램의 호환성 검증을 거쳐 출고된다.

뿐만 아니라 개인 PC부터 사무용 PC까지 꼭 필요한 제품만 넣어, 최소한의 비용으로 최대한의 성능을 낼 수 있도록 상세하고 친절하게 상담하고 있으며, 고객과의 약속을 최우선으로 생각, 판매만이 목적이 아닌 최적의 PC를 공급해 A/S관리를 통해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있다.

이에 IT KOREA 오상봉 대표는 “우리 회사는 고객만족경영, 최고의 성능, 정직한 품질을 제공하기 위해 투명하고 정직한 회사, 기업의 윤리와 도덕을 지키는 가치창조회사, 고객을 가족처럼 대하는 정이 있는 회사란 사훈을 지향하고 있다”며 “고객만족을 위한 브랜드 가치를 지속적으로 상승시켜 세계 유수기업들과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IT KOREA는 중고컴닷컴(www.junggocom.com)을 통해 고객들에게 최상을 중고 컴퓨터를 공급하고 있다. (문의 02-2207-4822)

저작권자 © 시사뉴스피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