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사뉴스피플] 노동진 기자

 
BS금융그룹 부산은행(회장 겸 은행장 성세환)은 스마트뱅킹, 인터넷뱅킹, 폰뱅킹 적금상품 가입자를 대상으로 '金의환향'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金의환향 이벤트는 2월 5일까지 1개월 동안 진행되며, 15명을 추첨하여 설명절을 앞두고 고향길에 금의환향하라는 의미를 담아 순금(99.99%) 반지(한 돈)를 제공하게 된다.

이벤트 대상이 되는 적금상품은 △BS캠핑스토리적금, △BS참잘했어요!적금, △BS MYSmart 적금, △e-푸른바다정기적금, △BS문화사랑적금 등 5종으로 부산은행 인터넷뱅킹, 스마트뱅킹, 폰뱅킹을 통해 가입 가능하며, 월 10만 원 이상, 계약기간 12개월의 조건 충족 시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또한 이벤트 대상 적금상품 가입 고객 전원에게 별도 추첨 없이 3개월 동안 인터넷뱅킹, 스마트뱅킹 타행수수료 면제 혜택도 제공한다

비대면 정기예금상품 가입 시 우대금리를 추가 제공하는  '스마트플러스++ 특판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 이벤트는 3월 말까지 진행되며  해당 상품은 1년제 e-푸른바다정기예금, BS e-스마트정기예금으로 우대이율 0.3%를 포함하여 특판금리 0.2%가 추가로 지급돼 최대 2.3%까지 금리를 적용 받을 수 있다.

상품 가입은 부산은행 인터넷뱅킹, 스마트뱅킹, 부산은행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뉴스피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