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에 뿌려 섭취 가능...무향 무취 무색 편리


 
[서울=시사뉴스피플 ] 온라인 취재팀 = 건강기능식품과 다양한 홍삼제품을 생산하고 판매하는 주식회사 동진제약이 지난해 11월 출시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마법스프 가르시니아’가 편의성과 기능성을 앞세워 ‘먹는 다이어트’열풍을 주도하고 있다.

마법스프 가르시니아’는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여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을 주 원료로 한 건강 기능 식품이다.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은 물레나물과 식물로 인도 남서부에 자생하는 열대식물인 ‘가르시니아 캄보지아’열매의 껍질 부분을 사용한 원료로 식약청으로부터 인정된 건강기능식품 원료로 만든다.

기존에 시판된 정제형의 경우 먹기가 힘들거나, 물병등을 가지고 다니며 발포형태의 제품을 섭취하기에 불편하다는 의견을 적극 반영해 뿌려먹는 ‘마법스프 가르시니아’가 탄생 하였다.

명절마다 폭식으로 인한 ‘다이어트’결심을 하는 고객층을 대상으로 설을 앞두고 구매량이 증가하고 있어며  체험한 고객들의 입소문으로 문의가 빗발치고 있다.

주식회사 동진제약의 허진범 주임은 “음식이나 음료에 직접 뿌려먹을 수 있도록 무향, 무취, 무색 의 3無의 특징을 갖추면서 제품 본연의 기능을 강화하기 위해 주식회사 동진제약의 임직원이 노력했다.”며“체험단을 모집해 운영한 결과 편리해서 꾸준히 섭취할 수 있다는 의견이 많았다. 다이어트는 건강을 위한 필수 코스인 만큼 많은 분들의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주식회사 동진제약은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에 힘입어 현재 온라인을 중심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 중이다. 마법스프 가르시니아 열풍으로 다이어트 시장이 내년 한층 더 뜨거워질 전망이다. 

저작권자 © 시사뉴스피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