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로빈훗>, 일본 온천 여행, 리마인드 웨딩 등 입맛대로 고르는 선물

[서울=시사뉴스피플] 김보연 기자

가정의 달 5월의 하이라이트인 어버이날이 다가온다. 식상한 카네이션은 이제 그만! 부모님의 은혜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평생 잊지 못할 특별한 어버이날을 준비해보자. 공연, 여행, 상품 각 항목별로 어버이날 부모님 선물을 엄선해 준비했다.

▲ 하나, 잊지 못할 로맨틱한 시간을 만들어 줄 공연
공연은 그 어떤 것보다도 특별한 순간을 만들어 주는 최고의 선택이라고 할 수 있다. 화려한 무대와 아름다운 음악은 부모님에게도, 함께 하는 가족들에게도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선물이 될 것이다. 

가족 모두와 즐거운 시간을, 뮤지컬 로빈훗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을 원한다면 뮤지컬 <로빈훗>을 추천한다. 뮤지컬 <로빈훗>은 로빈훗의 거침없는 활약상과 아름다운 음악이 어우러져 관객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는 작품으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사한다. 특히 올 초 성공적으로 디큐브아트센터에서 공연을 마치고 관객들의 성원으로 앙코르 공연을 결정했을 만큼 모두에게 사랑받은 수작이다.  

부모님만의 오붓한 시간을, 콘서트 ‘남진&김혜연의 父母님과 함께’
부모님 두 분만의 시간을 만들어드리고 싶다면 콘서트 ‘남진&김혜연의 父母님과 함께’를 추천한다. ‘영원한 젊은 오빠’, ‘한국의 엘비스 프레슬리’, ‘살아있는 전설’ 등으로 불리며 가요계를 군림한 “남진”, 그가 이번에는 최고의 공연에 화려함을 더해줄 파트너 “김혜연”과 함께한다. 추억의 노래와 함께 그 시절의 기억을 되새기는 기회가 될 이번 콘서트는, 부모님께 잊지 못할 하루를 선사할 것이다. 서울 올림픽 공원 올림픽홀에서 5월 10일에 공연된다. 
 
▲ 둘, 부모님을 위한 스페셜 여행
한 해 동안 고생하신 부모님을 위해 여행을 계획하는 것은 어떨까. 일상을 떠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게 비행기 티켓을 건낸다면, 분명 부모님의 얼굴에 환한 웃음꽃이 피어날 것이다.  

코레일관광개발, ‘어버이날 일본 온천여행’
코레일관광개발이 ‘어버이날 일본 온천 여행’상품을 출시했다. 후쿠오카-벳부-유후인을 둘러보는 실속온천코스와 야마구치-우베-고쿠라를 둘러보는 품격 료칸 두 가지로 구성된 이번 여행 패키지는 어버이날을 맞이해 효도 여행 상품으로 출시된 것이다. 일본 유명 온천에서 고단함과 일상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 있는 최고의 3박 4일 효도 패키지라고 할 수 있다. 5월 7일 출발 예정이다.  

한라산가자투어, 제주 ‘그랜드 디너쇼 패키지’
한라산가자투어는 제주도에서 효도관광-디너쇼-꽃 축제를 모두 즐길 수 있는 ‘그랜드 디너쇼 패키지’를 선보였다. 이번 패키지는 어버이날 특집으로 판매되는 것으로 관광과 디너쇼, 제주 별미 특식을 포함하는 알찬 구성이 눈길을 끈다. 제주 그랜드 호텔과 함께 하는 이번 ‘그랜드 디너쇼 패키지’는 제주도에서 여러 프로그램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한층 더 매력 있다. 5월 6일~7일 출발 예정이다. 
 
▲ 셋, 누구보다도 센스 있게, 기발한 선물
현금봉투나 카네이션은 식상한 선물이 되어 버린 지 오래다. 올해만큼은 센스 있는 선물로 부모님의 마음을 사로잡아보자. 색다르게 실속 있는 어버이날 선물을 엄선했다.  

설렜던 그 감정을 다시 한 번 , ‘리마인드 웨딩 촬영’
서로의 사랑을 되새기며 다시 한 번 결혼사진을 찍는 리마인드 웨딩 촬영이 새로운 효도 선물로 부상했다. 가족이 탄생하는 첫 시작이 됐던 부모님의 결혼식을 재현해 사진으로 남기는 것은 오랫동안 기억에 남는 좋은 효도선물이 될 것이다. 마치 새 신랑 신부가 된 것 같은 그 때 그 설레는 느낌을 부모님께 선물해보자.

부모님의 건강은 내가 챙긴다. ‘건강 검진 이용권’
어버이날 선물로 부모님과 함께 건강검진센터를 찾는 자녀들의 발걸음이 늘어나고 있다. 평소 자식들을 챙기느라 정작 본인에게는 소홀하신 부모님을 위해, 어버이날 하루만큼은 부모님의 건강지킴이가 되어보는 건 어떨까. 부모님의 건강상태도 확인하고 부모님께 감사의 마음도 전할 수 있는 실속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저작권자 © 시사뉴스피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