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에게 행복을 주는 집'...다양한 서비스는 덤

[부산=시사뉴스피플] 박용준 기자

부산의 중견건설 업체인 (주)경성리츠(대표이사 채창일)의 또 하나 걸작인 장림 스마트W가 청약을 마감한 결과 84㎡ A타입이 최고경쟁률 27.66대1 로 1순위 마감됐다.

 

이미 지난 27일 모델하우스 오픈 첫날에 구름같은 방문객이 줄을 이으면서 완판을 예감했었다.

스마트W는 (주)경성리츠가 추구하는 ‘고객에게 행복을 주는 집’을 짓는 것이 반영돼 늘 실수요자들에게 큰 반향을 불러일으켰다. 장림 스마트W의 경우도 장림역과 도보 1분거리의 초역세권 프리미엄에 홈플러스가 바로 옆이다. 교육적인 부분도 장림초등학교 인근으로, 도보로 1분이면 통학이 가능하다. 또 입주민 안전을 위한 부녀자&자녀 지킴이 서비스를 제공한다. 발코니확장과 김치냉장고, 천정형 시스템 에어컨과 드럼세탁기, 빌트인 냉장고 등 다양한 서비스 품목은 덤이다.

장림 스마트W는 사하구 최초 호텔급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 편의를 먼저 생각한 이 기업만의 가치가 반영된 것으로, 설계에 앞서 주거서비스 선호도 심층조사를 통해 이 같은 서비스를 실현하게 됐다. 대표적인 것이 조식서비스다. 또 지하에 남녀사우나를 입주시켜, 입주민들이 언제든지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휘트니센터와 퍼스널 트레이너를 통해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는 배려도 아끼지 않았다. 로비에는 주차대행 및 민원처리, 일상적인 심부름 대행 등 입주민의 생활을 관리해주는 컨시어지 서비스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택배발송과 수령 등의 무인택배시스템, 코인세탁실과 전문청소대행, 단지 내 교육 서비스도 만끽할 수 있다.

지하 4층~지상 20층 규모인 장림 스마트W는 총 494세대, 오피스텔 171실이다. 전용면적은 84㎡ 부터 15㎡까지 다양한 중소형 평형대로 구성된다. 84㎡ A타입은 103%의 높은 실사용 면적과 채광과 통풍이 좋은 4-Bay 구조다. 

최근 당첨자 발표를 마감한 상태지만, 여전히 투자처로도 각광받고 있는 이유가

 
이 같은 입지적 요건과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기 때문이다. 실제 인근 신평장림공단 근로자들의 임차수요가 계속해서 늘고 있기에 전문가들은 확실한 투자처로 꼽고 있다. 

한편, (주)경성리츠가 시공한 당리 리치하우스와 서대신동 경성리치W, 연산동 경성리치W, 괴정1차와 2차, 개금 스마트W는 단 시간에 분양을 완료했으며, 곧 분양 예정인 시청역의 경우도 최적의 입지와 이 기업의 특화된 가치로 인해 완판을 자신하고 있다.

다양한 사회공헌으로 지역민들에게 귀감이 되고 있는 (주)경성리츠.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후원금 기탁, 독거노인 매주 반찬배달, 동아대학교 발전기금, 저소득가정 장학금, 겨울철 난방비 지원, 보일러 교체, 차상위계층 교복비 지원, 다문화가정 지원, 경로당 및 양로원 수리 및 지원, 복지관 수리 등으로 지역민들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뉴스피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