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슬의 단독 리얼리티 '예슬티비' 22일 방송!

 

[시사뉴스피플=온라인뉴스팀] 한예슬의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이 방송된다.

22일 밤 9시, 한예슬의 프랑스 향기 여행기를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 ‘예슬티비’가 온스타일에서 방송된다.

‘예슬티비’는 향수의 도시라고 불리우는 프랑스 그라스에 초대받은 한예슬의 특별한 경험을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낭만적인 그라스의 매력은 물론 한예슬의 진솔하고 사랑스러운 매력까지 엿볼 수 있다.

22일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는 한예슬의 공항 출국 모습부터 그라스의 아름다운 풍경, 향수 제조체험까지 다채로운 향기 여행을 그려내 이목을 집중시킨다.

한예슬은 그림처럼 아름다운 그라스의 꽃밭에 방문해 향수의 주원료인 장미 꽃잎을 직접 따보는가 하면, 꽃이 향수로 탄생하는 공정과정을 체험하는 등 ‘예슬티비’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보기만해도 향기로운 여행기를 선사할 예정.

특히 예고 영상 속 한예슬은 꽃보다 아름다운 미모를 발산하며 생기발랄한 매력을 톡톡히 보여주고 있어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킨다.

이는 자신만의 색깔로 풍부한 연기를 보여주는 동시에 뷰티, 패션 아이콘으로 불리우며 대중의 시선을 사로잡았던 한예슬이 특유의 사랑스러운 에너지를 무한 발산하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예슬의 ‘예슬티비’는 오늘 22일(월) 밤 9시 온스타일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시사뉴스피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