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피플=이남진 기자]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Chevrolet)가 오는 10월 ‘제11회 쉐보레 RV 패밀리 오토캠핑’을 개최하기로 하고, 이달 12일부터 참가 응모 접수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트랙스, 올란도, 캡티바 등 쉐보레 RV를 타고 떠나는 이번 오토캠핑은 10월 29일과 30일 양일간 경기도 양평군에 위치한 수목원 오토캠핑장에서 개최되며, 응모를 통해 선정된 100가족 400여명을 초청, 자연에서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참여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오토캠핑에서는,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맨 손 송어잡기를 비롯 문패 만들기, 비누방울 만들기 등 아이들과 함께 일상을 벗어나 야외에서 체험할 수 있는 다채롭고 흥미로운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마련된다. 또한, 가을밤의 정취를 한껏 느낄 수 있는 쉐보레 콘서트가 마련되며 정경미, 윤형빈, 권재관, 김경아 등 인기 개그맨 부부가 1박2일 동안 캠핑에 함께 참석해 즐거운 웃음을 선사해 줄 예정이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이일섭 전무는 “올해 11회째 개최되는 쉐보레 RV 오토캠핑은, 고객들의 큰 호응 속에 가족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축제의 장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쉐보레는 오토캠핑과 같이 차량의 우수한 상품성을 체험하고, 고객과 교감 및 소통할 수 있는 소통의 장을 계속해서 마련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제11회 쉐보레 RV 오토캠핑은 9월12일부터 10월10일까지 쉐보레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www.chevrolet.co.kr) 당첨자는 10월18일 발표된다.  

저작권자 © 시사뉴스피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