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품격 휴양 리조트 여행

휴양지의 사전적 의미는 편안하게 쉬면서 몸과 마음을 보양하기에 알맞은 곳이다. 만약 사랑하는 사람과의 신혼여행이나 가족여행을 위해 휴양지를 찾는다면 편안하게 쉬기 위해 안락한 침실과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는 필수고, 몸을 보양하기 위해서 스파나 마사지 역시 빠트리면 곤란하다. 마음을 보양하기 위해서는 황제처럼 대접받는 정도, 개인 수영장이 구비되어 사생활을 침해 받지 않을 정도는 되어야 하지 않을까.

▲ (주)렛츠고리조트 김인박 대표
에메랄드빛 바다와 부드러운 산호해변, 자연과 어우러진 고급 빌라, 그리고 사랑을 속삭이는 로맨틱한 휴식까지 동남아 일대의 여러 리조트들은 이러한 조건들을 모두 갖추고 있다. 사랑하는 사람들과 일정에 쫓기지 않을 만큼의 시간, 망설이지 않을 만큼의 경제력이 있다면 충분히 누릴 수 있을 것 같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주어진 지상 낙원에서 행복할 수 있는 정신적 여유다. 과거 지역을 선정해 여행을 가던 것과는 달리 각 지역에 골고루 체인을 두고 있는 리조트 덕분에 이제는 리조트를 선택을 하게 되었고, 테마에 따라 골라갈 수 있다. 수상스포츠를 즐길 것인지, 스파와 마사지를 추구할 것인지, 아름다운 바다를 포함한 경관, 해산물 먹거리가 풍성한 리조트나 지역들을 잘 따져보고 가야할 것이다. 비용이 조금 들더라도 일생에 한 번뿐인 신혼여행을 즐기고 싶은 사람들부터 일상사에 바쁜 온 가족이 어렵게 시간을 맞추어 휴가를 즐기는 사람들까지 휴양지 리조트를 찾는 사람들은 다양하다. 저렴한 가격의 여러 군데를 다니는 여행에 지치고, 현지에서 마주치는 각종 옵션 상품 때문에 오히려 유쾌할 여행이 불쾌한 여행으로 바뀐 경험들이 휴양지 리조트 전문상품을 찾게 하는 원인들이다. 마치 세상을 다 가진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 휴양지 리조트의 서비스 또한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 이유다. 소수정예의 최고급 리조트 전문 여행업체인 (주)렛츠고리조트는 고급을 추구하는 요즘 사람들의 심리를 잘 살려 고품격 리조트 여행 상품을 다루고 있다. 렛츠고리조트의 김인박 대표는 “리조트 여행은 신혼부부들이나 경제적 여유가 있는 분들이 주 고객층으로 일반 패키지 여행사나 , 일반 리조트 여행사들에 비해 세심한 주의와 배려가 요구됩니다.” 라고 전했다. 따라서 다른 어떤 상품들보다 구성이나 진행이 세심한 신경을 쓰고 있다고 한다. 리조트의 객실 확보 능력은 기본이고 항공기 공급 능력, 전문적인 여행 지식 등 고품격 리조트 여행에 요구되는 조건들이다. (주)렛츠고리조트의 직원들이 전 세계 150여개의 리조트상품과 현지 방문을 통해 구해진 1만 여장의 생생한 사진, 직접 현지에서 운전대를 잡고 코스를 답사하는 정성으로 만들어진 최적의 상품들로 고객들의 만족을 채우고 있다.

개인용 풀빌라에서 만년설이 뒤덮인 옥룡설산을 바라보다.

자연과 어우러진 멋진 건축물, 훌륭한 부대시설과 사생활이 보장되는 공간, 이국적이고 호화로운 스파, 다양한 액티비티, 그리고 최고의 리조트로 선정된 이력까지. 이 모든 것이 반얀트리의 매력이다. 중국 윈난 지방의 산악지대에 반얀트리 링하가 오픈하면서 세계적으로 정평이 나 있는 반얀트리 리조트의 인기가 더욱 높아졌다. 해발 3,200m 높이의 신비로운 고원지대, 눈앞에 펼쳐진 설산, 평화로운 티벳 마을의 밥 짓는 연기, 손으로 지어 올린 정교한 목조 건물의 로지 등 타 리조트에 비해 반얀트리 링하의 차별성은 크다고 볼 수 있다. 티벳이라는 신비함에 허니문의 설렘이 더해져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수 있는 참신한 신혼여행지로 각광받고 있다. 반얀트리 링하와 함께 중국의 반얀트리 시대를 열어갈 또 하나의 리조트인 반얀트리 리지앙도 최근 오픈했으며, 이곳은 만년설로 뒤덮인 웅장한 옥룡설산을 개인용 풀빌라에서 바라볼 수 있는 최고급 빌라이다. 이 외에도 몰디브의 바빈파루 섬 전체를 차지하고 있는 반얀트리 바빈파루 리조트도 최고급 빌라로 유명하고, 반얀트리 푸켓은 빌라가 한 채씩 독립되어 있어 개인의 사생활이 완벽하게 보장되기 때문에 신혼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높다. 또한 반얀트리 빈탄은 다양한 스파 프로그램으로 유명하다. 반얀트리 리조트 한국총판의 공식 판매 여행사인 렛츠고리조트는 1백 30만 원대의 자유 여행 패키지를 비롯해 반얀트리 모든 식사와 최고급 레스토랑의 디너를 포함한 상품까지, 자유로운 휴양을 선호하는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티베트의 정취를 즐길 수 있는 반얀트리 링하, 티베티언 빌리지와 반얀트리 리지앙을 국내 여행사 최초로 답사, 판매에 나서고 있는 등 반얀트리 국내 1위 여행사로 명성이 나 있다.

'행복한 게으름‘을 추구하는 고품격 리조트 여행의 리더

▲ (주)렛츠고리조트 사무실
(주)렛츠고리조트의 김인박 대표는 90년대 후반부터 서서히 불어오던 개별 자유여행객의 증가와 렛츠고리조트만이 가진 상품을 가지고 허니문, 휴양지 전문회사로써 발돋움하고 자리 잡기 위해서 리조트 전문 여행 산업에 뛰어들었다. 렛츠고리조트는 고가의 상품들로 구성되었지만 내용을 따지고 보면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들어져 있다. 고가의 상품임에도 진정한 휴식을 원하거나 최고의 여행을 원하는 여행객들의 욕구를 충족시켜 렛츠고리조트는 지속적인 흑자를 기록하고 있다. 김 대표의 가치관이자 렛츠고리조트가 추구하는 ‘행복한 게으름’을 실현하기 위해 정식으로 오픈하기 전 3개월 동안 직원들인 직접 각 휴양지와 리조트를 배낭여행 하듯 돌아다녔다. 여행사 직원이 먼저 체험해 보지 않고서는 생생하고 상세한 설명이 어렵다는 취지에서 밀어붙인 김 대표의 경영방식이었다. 김 대표는 앞으로 사막지역을 도시와 연계한 이색 허니문 상품들도 개발해서 도시에서는 고품격의 일정을 즐기고 사막에서는 유목민이 되어 색다른 ‘둘만의 허니문’을 만끽하는 즐거움과 낭만을 선사하고 싶다고 밝혔다. 김 대표는 “미래에는 직접 리조트를 지어 고객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직접 제공하고 싶은 계획이 있습니다.” 라고 전하면서 리조트 종합여행사로서의 양적 성장만이 아니라 질적 향상까지도 염두하고 있다. NP   www.letsgoresort.co.kr
저작권자 © 시사뉴스피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