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웹과 앱에서 3주동안 진행

 

[시사뉴스피플=이남진 기자] 벼룩시장은 가을을 맞아 고객 감사의 의미로 오는 10월12일까지 3주 동안 벼룩시장 모바일 웹과 벼룩시장구인구직 모바일 웹과 앱에 방문 하면 혜택을 제공하는 ‘벼룩시장에서 매일매일 만나자! 출석체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벼룩시장에서 매일매일 만나자! 출석체크’ 이벤트는 벼룩시장 모바일 웹페이지와 벼룩시장구인구직 모바일 웹과 앱의 이벤트 배너를 클릭하여 로그인 후 출석을 인증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하루에 1회씩만 출석 체크할 수 있으며 1일, 3일, 7일, 15일 단위로 누적 출석 횟수에 따라 이벤트에 응모된다.

또한 출석체크는 연속으로 출석하지 않아도 누적 일수로 이벤트에 응모 가능하며 1일차는 즉석경품으로 700명을 추첨하여 왕뚜껑 컵라면을 3일차는 200명을 추첨하여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7일차에는 50명을 추첨하여 CGV영화예매권(1인 1매)을 15일차에는 1명을 추첨하여 50만원 신세계상품권을 증정한다.

1일차 즉석 경품을 뺀 나머지 3일, 7일, 15일차 경품에 대한 당첨자 발표는 10월 19일 일괄적으로 진행되며 10월 중 당첨자들에게 모바일 기프티콘으로 경품이 발송될 예정이다.

벼룩시장 이벤트 담당자는 “풍요로운 계절, 가을을 맞아 고객들에게 감사의 의미로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그 동안 벼룩시장에 큰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벤트를 준비한 만큼 많은 분들이 참여하여 원하는 경품을 받으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뉴스피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